붙여놓으면 너무 위험하단 말이에요

2019. 5. 4. 17:28

 

어디가? 내 마음이 ㅇㅇ 미치겠네.. 나 광대 관리 실패했자노.

찜 : 아 찌뮌! 
꾹 : 지민~ 
홉 : 야 근데 솔직히 이거 머리에 정전기 일어나면 되게 짜증나는데 어떻게 촬영했다?
찜 : (웅? 일부러 한곤데 •᷄ ɞ•᷅?) 재미있었어요. 
꾹 : 컨셉이잖아요. 이쁘네요. 역시. 으아.. 역시는 역신가? 역시는 역신가!  

이쁘네요,  부터 시작해 자기도 모르게 흘러나온 진심. 역시. 역시는 역신가. 무어가 역신지 알려주지 않았지만 그게 뭔쥬 우린 알져.

홉 : 근데 궁금한게 우리 지민이는 언제까지 이 목걸이를 착용할까?
꾹 : 지금은 안착용했나? 오.
홉 : 니 그 생명 같은 목걸이를.
꾹 : 드디어 뗐어 뭔가 분리 됐어 
찜 : 아 저 새로운 목걸이를 무대할 때 또 차고 싶어서.. 

어우야 그렇게 티셔츠 목덜미를 훅 내려서 볼게 뭐야. 아니 그리고 왜 더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야 나 정신 혼미했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찜 : 근데 이거 되게 새초롬하게 나왔네.
홉 : 응 귀엽다. 
찜 : 쀠! 
홉 : 우리꺼만 봐, 여기 없는 멤버 보지마 ㅋㅋ 
꾹 : 쩡국! 쿠키쓰. 너무 귀엽져? 역시 너무 좋아여. 
찜 : 혹시 이거 노린건가여?
꾹 : 들어라고 해가지고. 저 시킨거 잘해여. 

'들으라고' 도 아니고 '들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시키는거 잘 한다는 정국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찜 : 남준이형이 이번에 참 귀엽게 나왔어요. 
꾹 : 다 귀여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쓰러졌어 나 진짜. 아이고 정국아 아이고오 ㅋㅋㅋㅋㅋ 아 영상 아직 다 못봤는데 이 장면 너무 웃겨서 잘라 오느라고. 빨리 남은 것도 보러 가야지. 호비는 과연 마지막까지 이 둘을 감당할 수 있을 것인가 두둥! 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