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데? ❤️

2019. 10. 6. 22:39

 

 

드디어 썸패를 클리어 했다. 사실 아직 메모리즈도 다 못본 상태라 밀린거 보고 보려고 했는데 그랬다가는 올해 안에 못볼 것만 같아서 후다닥 끝냈네. 입덕 직후에 과거 영상 모을 때는 '디비디 밀린다' 라는 오랜 팬들 이야기를 이해 못했는데 이젠 그 이유를 알겠다. 떡밥 뜨면 그거 소화할 시간을 줘야하는데 회사가 시간을 안줘 ㅋㅋㅋㅋ

 

탐라에서 이미 클립 다 보았지만 그래도 모아보는 썸패 속 국민. '언니, 국민러라면 빨리 썸패를 봐야죠, 왜 안보나요' 하는 동생의 독촉에 눈에 불을 켜고(?) 본 것 치곤 얼마 없다고 느꼈는데 또 이렇게 모아놓으니 없는게 아니네. 생각해보면 달방 캐나다편에 이어 같은 방 쓰는 것만으로도 사실 너무 좋은 것이에요. 

 

 

 

- 말타에서 썸네일로 낚고 보여주지 않았던 텐트의 아쉬움을 여기서 약간... 약간 상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주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통 때 지민이라면 이것 보단 더 쾌활한(?) 반응을 보여줄텐데, 지민이의 시크한 반응에 정국이 약간 말더듬으며 아기같아진거 왜케 귀엽냐 ㅋㅋㅋ 

 

 

 

- 이거보니 청량미 오졌던 작년 썸패 생각난다. 유닛 촬영 최고예요. 

 

 

- 브더솔에서 지민이가 킁킁 냄새 맡는 시늉을 하자 빵 터지면서 과자를 쥐어주던 호비 보며 막라 행동 언어는 호비가 제일 잘 읽는다고 생각을 했는데, 작년 썸패에서 정국이의 '분노' 문제를 맞혔던 지민이가 이번엔 또 lie를 맞히는 걸 보니 정국이 행동 언어는 지민이도 되게 잘 읽는 듯 ㅋㅋㅋㅋ 앞에서 말 하고 뒤에서 씨익 웃는 걸 표현한거 같은데 저걸 지민이만 알아채다니 ㅋㅋㅋㅋㅋ 

 

 

- 자막은 왜 겹치는 오디오는 설명해주지 않는겅가여... 정국이가 지민이 툭툭치면서 한 말이 뭐인지 들으신 분 저에게 삐삐 좀 쳐주세여............

 

 

- 서로 되게 쿵짝 잘 맞아서 떠들 때도 많지만 한 명이 뭔가에 몰입해 있거나 멍한 상태일 때 나머지 한 명이 되게 열심히 어필하는 모먼트가 웃길 때가 참 많은데, 한 번씩 돌아가며 그러고 있는 둘 ㅋㅋㅋ 거기에 석진이 일기까지 참견하며 꺄르르 웃고 가는 애깅이들아.... 아 내 지진정 어디만큼 오고 있죠? 

 

 

 

- 요거는 인제 약간 혈관 찾고 있는거야? 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