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전정면씨 +

2019. 7. 15. 12:40

 

아이고 정국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걸 뭐라고 해야됩니까 진짜. 지민이가 말만 시작하면 자동으로 고개가 돌아가는 이 반사신경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향하는 곳에 마음이 흐르기 마련인데 이 연하남은 마음을 감출 생각도 없으어 ㅋㅋㅋㅋㅋ

근데 이 영상 지민이 왜 이렇게 예뻐? 집에 가자마자 짤 잔뜩 만들고다...

 

+

 

어젠 약속이 있어서 오늘 달방 보기 전에 후다닥 만들어옴 ㅋㅋ

 

 

얘들은 왜 맨날 시선을 엇갈리게 주고 받아서 사람 심장을 쿵쿵쿵쿵 요란스럽게 만들어 수줍

(지민이 바라보며 재킷에 달린 수술을 략간, 괜히, 만지작만지작 쥐었다놨다하는 정국이 손이 특히 설렘 포인트)

 

 

태태 성대모사(? 누군진 알 수 없다)에 꺄르르~

 

 

하, 박지민 진짜 조오오오올라 예뻐. 이 의상만 입었다하면 폭발하는 우아함과 새침함 럭셔리함 등등등. 평소 지민인 나에게 쟈근 요정님인데 이 지민인 약간 쟈가운 눈의 여왕님 뭐 그런 느낌이라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