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또 추억이 가득 쌓였어

2019. 5. 2. 23:44

 

A. Red carpet & Back stage

 

B. Top Group Winner

아미 감사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 이렇게 훌륭한 아티스트분들과 함께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습니다. 우리가 함께 나눈 작은 것들 덕분에 가능했겠죠, BTS ARMY 파워요. 그렇죠? 6년 전 우리와 지금 우리는 같은 목소리를 가진 같은 사람입니다. 같은 꿈,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그러니 앞으로도 우리와 함께 꿈꿔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C. Performance - Boy with Luv feat. Halsey

 

D. After party for ARMY


사진은 고르고 골라 마음에 드는거, 화질 괜찮은 걸로 올렸다. 첨부 사진이 많으니 아마 티스토리가 또 한 번 엑박 띄우겠지. 그럼 난 또 수정을 하고... 에효. 총 세 번의 BBMA 중 두 번을 애들과 함께한 지금, 이 영광스럽고 즐거운 자리를 지켜보고 즐길 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온 세상 사람에게 자랑하고 싶어. 누군가는 그저 '우리나라 아이돌이 해외에 나가 인정 받으니까' '요새 얘네들 인기 많다매' 하는 마음으로 지켜봤겠지만 우리는 너희과 함께 긴장하기도 하고 울컥하기도 하고 기뻐도 하며 같이 호흡할 수 있었으니까. 누군가에겐 역사지만 우리에겐 추억인 나날들이 부쩍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이다. 언젠가 남준이의 말처럼 이 당연한 시간들이 없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면 더욱 그래. 내 소중한 일곱명의 행복을 딱 지금처럼만 오래 보았으면 좋겠어. 축하한다 얘들아, 그리고 오늘 아주 멋졌어. 이 기세로 기분좋게 투어도 시작하자, 화이팅.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