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아 내 하튜를 받아주라!!!

2019. 7. 17. 19:14

 

 

 

1. 이 시간에 방밤 뜨면 오늘 자정에 뭐 있을 수 있다는건데, 뭐지 설레고 두근대게.

2. 일단 정국이 주머니에 손 꽂고 양치질하는거 완전 동네백수공 모먼트라 그게 쫌 좋아. 알고 보면 이 분야 저 분야 가리지 않는 고인물 능력캐인데 자의로 회사 때려치고 하드(아이스크림x, 꼭 하드여야 됨 아님 쭈쭈바) 쪽쪽 빨며 동네 어슬렁어슬렁, 취미는 8세 미만 미취학 아동들 놀려먹기와 박지민 퇴근 기다리기........ 

3. 전정국의 키워드는 어느새 이렇게 바뀌었는가, #적극공 #어필공 #직진공 #사랑꾼공. 얘네 둘 관계의 변화는 눈뜨고 코 베인 느낌이라 이거예여 ㅋㅋㅋ 

4. 하트으!!! 하고 버럭하는 정국이에게 살풋 웃어주는 #미인수 #연상수 #어른수 #분위기수 #다정수........ 아 나 너무 좋아서 돌아버려. 

5. 정국이 치약 안 튀어나와서 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왕꾹말티는 참지 않긔!! 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