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고는 역시 작년 버전이지

2019. 11. 25. 21:17

 

 

 

왜냐면, 의상이 미친 수준이었으니까...!! 하늘하늘 낭창낭창한 지민이 몸매와 뽀얀 피부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던 다신 안올 의상이었지. 올해 렛고도 물론 좋긴 했지만 보다보니 작년 무대가 너무 그리워져서 디비디에 들어있는 영상으로 가져오........려고 했는데 저작권에 막힘. 아휴 진짜. 아휴 티스토리. 아예 채널 규제가 된거 보니 앞으로 영상 올리는 건 좀 막막해질거 같은데 어떡해야하지? 짤로만 앓아야하나? 미친거 아냐 T_T 

 

아무튼 저렇게 어마어마한 의상을 입고 '여드름이 없어서 다행임미다' 이런 속편한 소리를 하던 박머글강양아.... 그 장면 찾아야 되는데 디비디 다 보질 못해가지고 어느 장면에 숨었는지 찾질 못함 ㅋㅋㅋㅋ 다 봤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니. 이럼서 시그 기다리고 올해 머스터 발매 기다리고 상파울로 디비디를 예약할거고 ㅋㅋㅋㅋ 언젠간 보겠지 언젠간!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