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예쁜 도토리

2019. 11. 12. 22:52

 

썸네일이 어케 딱 이게 걸리냐 ㅋㅋㅋㅋ 우리 아이 천재 아닐리, 메킷라잇이 그냥 들렸어요! 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힐링버튼 꾸욱. 지민이 빵 터진 순간들 모아모아.

 

 

 

 

훠우, 트위터 들어갔더니 오늘 예쁘다고 생각했던 클로즈업 장면 다 올라와 있다니. 역시 사람 보는 눈 다 똑같앙. 카메라 훅 들어가 얼굴 잡힐 때 마다 말간 얼굴 너무 예뻐서 넋을 놨잖아. 오늘도 분위기 가을가을한 작고 예쁜 도토리 구경 너무 잘한 것이다 ㅋㅋㅋ 

comment